컴퓨터와 핸드폰 화면을 늘 들여다 보고 사는 우리들 눈 건강은 안녕할까요? 우리는 매일 이동하면서 혹은 쉬면서 핸드폰 속 스크린 화면을 쳐다보고, 업무를 보기 위해서 노트북과 컴퓨터 화면을 들여다봅니다.

 

하루라도 스크린 화면을 보지 않는 날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늘은 스크린을 통해 방출되는 블루라이트의 영향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라이트란?

블루라이트는 쉽게 설명하면 우리 눈에 보이는 파란 빛입니다. 그래서 청광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주로 스마트폰과 컴퓨터 화면과 같은 전자기기의 스크린을 통해 방출됩니다.

 

자외선 또한 블루라이트에 속하는데요.

 

블루라이트의 파장은 415~455mm로 우리 눈을 쉽게 피로하게 하며 생활 리듬을 방해합니다. 그래서 잠자리에 누워 스마트폰을 하면 쉽사리 잠이 들지 못하게 됩니다. 

 

시력저하는 물론, 시세포 손상 및 여러가지 눈질병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눈겅강을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뿐만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착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위 이미지 처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는 블루라이트를 완벽하게 차단해 줍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를 확실하게 알 수 있는 그림입니다. 그동안 이렇게 블루라이트에 노출되어 왔으니 안구건조증이 생기고 눈이 쉽게 피로해 졌던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특히 장시간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보거나 스마트폰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어린이들도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강의 때문에 블루라이트에 노출 되는 시간이 많아졌으니 어린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착용이 필요합니다.

 

안경 착용이 귀찮아서 처음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노트북과 아이폰에 붙여서 사용해보았으나 화질이 떨어지는 현상때문에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제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1. 시력보호

2. 눈의 피로감 감소

3. 자외선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정말 효과 있을까? - 헬스인뉴스

우리는 스크린이 가득한 세상에서 산다. 텔레비전 화면, 컴퓨터 화면, 전화 화면 등. 조금만 둘러봐도 우린 스크린에 포위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실내에 머

www.healthinnews.co.kr

 

 

좋은 시력을 갖고있어 안경을 쓰시지 않는 분이라도 도수 없는 블루라이트 안경을 착용하시어 시력도 보호하고 눈의 피로감을 덜면 좋습니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쉽게 도수 없는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판매하고 있으니 장시간 블루라이트에 노출 되시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세요.

 

유명한 제품으로는 레바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과 록퍼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저렴하고 죄외선 차단 99.9%에 달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많은 후기 데이터도 쌓여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록퍼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가격 - 1만원대부터 시작

 

오프라인 안경점에서 구입하게 되면 보통 직원분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확인 과정을 보여주십니다. 실제로 블루라이트가 차단되고 있는지 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투디터 청광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안경

 

동그란 안경 청광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안경 : 2DITOR

[2DITOR] 투디터,안경테,선글라스,미러선글라스,동그란안경,티타늄안경테,블루라이트차단안경,동글이안경,

smartstore.naver.com

▼록퍼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록퍼드 심플레트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rockfordeyewear.com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부작용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부작용 중 하나는 렌즈가 있는 안경을 처음 착용하시는 분들은 잠시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는 금새 적응될뿐만아니라 눈 건강에는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세요.

 

또 다른 점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부작용 이라기보다는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누런색감인데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기 위한 특성이니 감안하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다비치안경에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도수 없이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처음에는 세상에 살짝 노란빛으로 보였지만 익숙해지니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2년 후면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이 벗겨저 블루라이트 자외선 차단 효과가 떨어지니 주기적으로 체크하여 바꿔주시는게 좋습니다.

 

블루라이트 자외선 차단 안경을 꼭 착용하여 시력도 보호 하고 눈의 피로도 덜어보세요.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청광 안경 블루라이트 자외선 차단안경 청광 차단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가격 레바 티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트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어린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도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시력 블루 라이트 차단 렌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확인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