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언젠가부터 이너뷰티로 헬스나 요가 등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액티브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인지 뮬라 웨어 룰루레몬 젝시믹스 등의 요가복 브랜드가 많이 생겼죠.

 

처음 레깅스를 입었을 때에는 민망하기도 하고 조금 부끄러웠습니다. 그래서 운동할 때에만 입고 일상생활에서는 입지 못했어요.

 

그러나 요즘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에서도 레깅스를 많이 입고 있습니다. 운동복이나 요가복 뿐만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레깅스를 즐겨 입을 수 있게 되어서 사실 참 편합니다.

 

게다가 래쉬가드 처럼 물놀이나 수영 혹은 수상 스포츠를 할 때에도 입을 수 있는 워터레깅스들도 있습니다. 조만간 안다르 워터 레깅스도 구매해 봐야겠어요.

 

봄가을에도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9부를 즐겨입었습니다. 젝시믹스 레깅스와 뮬라 웨어 레깅스도 있지만 안다르 레깅스에 손이 많이 갔습니다.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이제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쳐 9부를 입는 것은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5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앞면/뒷면/왼쪽 4사이즈/오른쪽6사이즈/ 안다르 레깅스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바이커 5부 '블랙'

신세경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안다르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 더 저렴한 가격에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바이커 5부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안다르 에어 쿨링 레깅스 라인은 모두 시원하면서 탄탄하게 바디를 잡아주고 Y존이 부각되지 않아 자주 입게 됩니다. 그래서 5부도 에어쿨링으로 선택했어요.

 

최근에는 있지 (ITZY)도 안다르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있지 안다르 사진들도 예뻐 구매력을 상승시킵니다. 안 다르 레깅스 있지!

 

5부 레깅스를 구매하면서 가장 고민되었던 부분은 무릎 위 살이 튀어나올지도 모른다는 점이었습니다. (글 하단에 사진 참조)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서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주문하였습니다. 

 

안다르 홈페이지는 실제 후기가 많아서 구매 결정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사진이 첨부된 후기와 리뷰도 많아서 더 좋습니다.

 

 

 

 

 

 

안다르 에어쿨링 레깅스 사이즈 비교

우선 저의 바디는 '키 165cm, 몸무게 54Kg'입니다. 상체보다는 하체가 튼실한 편이고요. 

 

안다르 레깅스 사이즈는 크게 '0,1,2,4,6,8'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는 안다르 기업 홈페이지에서 사이 표를 참조하여 9부 레깅스를 4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후기를 보고 저 정도 체격이신 분들은 주로 2 사이즈를 주문하시는 것 같았는데 저는 편하고 넉넉하게 입고 싶어 4 사이즈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러나 저에게 4 사이즈는 식사 후에는 복부가 너무 쪼여 왔습니다. 그래서 5부 에어쿨링 레깅스를 주문할 때에는 4사이즈 1개와 6 사이즈 1개를 주문했습니다.

 

실제로 4 사이즈와 6 사이즈의 착용감이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둘 다 탄탄하게 바디를 감싸주었습니다. 6 사이즈라고 헐렁한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탄성이 참 좋다는 걸 느꼈죠. 하지만 식사 후에는 6 사이즈가 확실히 편했습니다. 운동이나 액티브한 활동을 하실 때에는 4 사이즈나 6 사이즈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편안하게 입고자 하시는 분들은 본인에게 맞을 듯 한 정사이즈에서 2단계 업해서 착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다르 홈페이지 할인 이벤트

또 젝시믹스 요가복이나 뮬라 웨어 요가복 대신 안다르 요가복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 가지 이벤트와 기획전이 있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였습니다.

 

첫 번째, 신규가입 후 앱 다운로드하면 쇼핑지원금 1만 원 즉시 지급.

단지 회원 가입하고 앱으로 주문했을 뿐인데 1만 원이나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어서 득템 한 기분이었습니다.

 

두 번째, 안다르 해피 5TH 위크

지금은 종료되었지만 구입 당시 해피위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전품목 72% 할인'중이었습니다.

 

안다르 레깅스 가격

구입 당시 '에어쿨링 지니 바이커 5부'는 27,000원이었습니다. 2개를 구매하여 54,000원이었습니다. 거기에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어 44,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안다르의 장점

첫 번째, 탄탄하게 바디 전체를 잡아준다.

하체와 엉덩이뿐만 아니라 하복부도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보정속옷을 입은 듯이 살이 말끔히 정리되는 느낌입니다.

 

두 번째, Y존이 부각되지 않는다.

나이키 레깅스나 기타 요가복 추천을 받아 입어보았지만 Y존 부각 때문에 잘 입지 않게 되었습니다. 안다르 레깅스는 특허받은 기술로 Y존이 부각되지 않아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됩니다.

 

세 번째, 저렴한 가격

잦은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1 행사도 합니다.

 

 

무릎 툭 사진/ 무릎 안튀어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