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옷이 짧아지고 노출이 잦아지는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하면 다이어트를 빼놓을수가 없죠. 365일 언제나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저는 변비에 시달렸습니다.

 

변비에서 탈출하려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 유산균, 락토 비프 유산균, 듀오락 냠냠,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등 수많은 유산균 제품들을 먹어보았습니다.

 

하지만 변비가 심했던 저는 유산균 제품을 먹어보아도 변비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변비와 동반자가 되어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다이어트 유산균 BNR17이 들어있는 비에날씬 프로를 알게되었죠. 다이어트 유산균 이라기에 솔깃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20일 가량 매일 섭취해보고 느낀 솔직 비에날씬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비에날씬 유산균 소개

비에날씬 유산균은 모유에서 추출한 유산균인 모유 유산균 BNR17을 이용한 다이어트 유산균이래요. 무려 100억마리나 보장하는 유산균 캡슐이에요.

 

BNR17은 미국에서도 체중관리 원료 1등상을 받을 정도로 획기적이고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유산균이래요.

 

아래 내용은 장내 유산균을 위해서 유산균 캡슐, 유산균 가루타입 등 많은 유산균을 먹어보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못 보던 제가 비에날씬 프로 유산균을 먹게 된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비에날몰

김희선이 선택한 BNR17 비에날씬! 식약처 인정 국내최초 다이어트 유산균

www.acebiome.co.kr

 

비에날씬 유산균

 

BNR17은 식약처가 인증한 최초의 체지방 감소 유산균

 

12주 동안 락토 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섭취 실험결과

1.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추출한 유산균

2.복부 내장 지방 감소

3.섭취 전후 대비 엉덩이 둘레감소

4.허리둘레 감소

5.체지방 감소 효과

6.섭취 전후 대비 BMI(체질량 지수 감소)

 

게다가 지금까지 부작용이 보고된 적이 없는 식약처 인증받은 안전한 유산균이라는 점에서 믿음이 갔습니다.

 

모유 유산균이여서 임산부 유산균으로 드실 수도있고 아이유산균으로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임산부, 수유부 모두에게 좋은 모유 유산균이래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하는데요.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를 함유에 유익균 증가에 더 효과적인 제품이여서 따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챙겨먹지 않아 좋았습니다.

 

비에날씬 홈페이지에는 갱년기 유산균으로 비에날퀸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체지방 관리, 갱년기 건강, 장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인듯 합니다.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을 먹어보고 만족하여 저희 어머니께도 선물해 드리고 싶었는데 갱년기 유산균 제품이 따로 있어서 이걸로 선물해 드렸어요. 

 

복용하신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배변활동은 확실히 편안해 지셨다고 하네요. 어버이날 선물로도 비에날씬 유산균 좋을것 같습니다.

 

특허받은 유산균 안정성 용기에 담겨있고 배송도 냉장상태로 배송 되요. 받으신 후 냉장 보관으로 유산균을 지킬 수 있는 3중 안심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냉장보관하면 최대 9개월가량 쌩쌩한 유산균이 유지 된다니,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 하지 않을 수가 없을것 같았습니다.

유산균 먹는 시간

▶ 매일 같은 시간대 하루 2캡슐+충분한 물과 섭취

뜨거운 음료나 산성도가 낮은 음료는 피해주는게 좋대요.

 

공복에 먹는게 좋다거나 유산균 캡슐이 위산에 다 녹아 장까지 도달 안한다는 이야기는 많지만 학술적으로 밝혀진건 없다고 합니다.

 

학술적이 밝혀지지 않은 이야기에 신경쓰기 보다는 같은 시간대에 먹는게  더 중요해요.

 

비에날씬 후기

가장 궁금해 하실 내용일것 같은데요. 저는 2020년 5뤟 30일에 주문하여 2020년 6월 1일에 배송받아 오늘까지 정확히 19일 동안 복용했습니다.

 

매일 아침 눈뜨자마자 2개의 유산균 캡슬과 많은 양의 물을 더해 섭취해 주었습니다.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섭취 시작 한지 3일째 부터 효과를 느꼈습니다. 악질적인 변비가 있던 저에게는 빠르게 효과기 느껴져 그저 놀라웠습니다.

 

첫번째, 변비 탈출

가장 크게 느끼는 점은 악성 변비에서 탈출 했다는 점입니다. 약국에서 파는 돌코락스 등의 변비약을 먹어도 쾌변하지 못하던 저에게 신세계를 맛보게 해주었죠.

 

일주일에 1~2번을 아주 소량만 배변활동을 했던 제가 이제는 매일 아침마다 쾌변하고 있습니다. 

 

전날 과식했던 날은 출근 후 오전중에도 한번 더 쾌변하기도 했습니다.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은 뒤로는 매일 아침 쾌변 1회는 물론이고 가끔 하루 2번 일을 보기도 했습니다. 

 

 

두번째, 건강한 배변 활동 

무엇보다 건강한 변이 나와요. 전에는 토끼통을 싸곤 했었는데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은 뒤로는 바나나모양의 건강한 색깔의 변을 보고 있어요. 

 

그리고 변비가 심할 때는 배변활동을 할때마다 피가 난적도 많았었어요. 장내 유익균이 없었던 것 때문인지 돌처럼 딱딱한 변 때문에 찢어진 적도 한두번이 아니였습니다.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을 섭취하고 나서는 아주 부드럽게 쾌변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부드럽게!

 

배변활동을 못하면 늘 아랫배가 묵직하고 가스만 가득차 아주 불편하잖아요. 늘 쾌변하니까 이젠 더이상 아랫배가 묵직하고 딱딱하지 않아요. 방귀 뀔까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세번째, 야식이 없는 밤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은 뒤로는 야식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비에날씬 회사에서 언급하는 유산균의 효과는 아니였는데요. 이상하게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섭취 한 뒤부터는 야식이 생각나지 않아요.

 

그리고 평소에도 식욕이 폭발할 때가 많아 폭식증인가 싶을 정도로 폭식을 자주 했었는데, 그런 부분도 사라졌어요.

 

야식과 폭식이 사라진 부분은 유산균을 먹기 시작한 것 외에는 생활에 별다른 변화가 없었기 때문에 유산균 때문이 아닐까 하고 짐작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산균이 장내유익균을 증가시키기고 많을 수록 지방이 쉽게 축적되게 하는 장내 유해균은 감소시키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장내 세균 분포도에 따라 몸의 컨디션에 좌지우지 된다고 하던데, 아마 유산균 섭취 이후 장내유익균은 증가하고 장내 유해균은 줄어들어 몸이 컨디션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장내 유익균이 증가하니 영양소 흡수가 잘되고 에너지 대사 조절 능력도 좋아져서 몸의 컨디션이 좋아져 불필요한 과식 폭식 야식이 생각나지 않은게 아닐까요?

 

단순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있는것 같아서 저는 만족합니다.

 

네번째, 체지방 감소?

체지방 감소를 내세우는 다이어트 유산균인 만큼 체지방 감소가 정말 되는지 궁금하시죠?

 

체지방 감소 등의 임상실험 결과는 12주의 꾸준한 섭취로 얻어낸 결과였습니다. 아직 20일 가량 밖에 섭취하지 않은 저는 크게 체지방 감소를 느끼고 있지는 않습니다.

 

 

'내돈내산', 내 돈주고 내가 산 제품 인증. 저는 공구로 3개월치 구입하여 본사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여기서 구매했어요. 홈페이지는 아래

 

지니잇템

지니 잇 템

www.jiniitem.com

▼사장님 블로그는 여기.

 

지니의 기록 : justplayforme : 네이버 블로그

100kg에서 50kg를 감량한 지니의 스토리 질문이 많아서 모아서 하나씩 정리하는 중이에요

blog.naver.com

3개월 이상 섭취해보고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본다면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후기 2탄 올려보겠습니다.